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마의자 렌탈 장단점과 구매 전 유의사항

by 명불허전렌탈 2022. 10. 4.

안마의자는 일시불로 구매하기엔 비용이 비싼편에 속하는 제품입니다. 기존에 렌탈 서비스를 이용해본 분들은 익숙하겠지만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고민이 많이 될 겁니다. 안마의자 가격은 적게는 100만원부터 고가의 제품은 1,000만원 까지 신용카드 할부를 이용하더라도 부담이 적지 않습니다. 렌탈을 이용하면 가격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안마의자 렌탈 장점

 

1. 가격부담 감소

렌탈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500만원 정도 가격의 안마의자를 당장 큰 목돈이 들어가지 않아도 렌탈을 통해 초기비용 부담을 낮출 수 있습니다. 렌탈시에 제휴카드를 이용함으로써 렌탈료를 더욱 낮출 수 있는 점도 장점입니다.

 

2. 렌탈기간 동안 무상 A/S

직접 구매가 아닌 렌탈서비스를 이용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입니다. 렌탈 기간 동안 제품에 문제가 생겼을 때 업체에서 신속한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렌탈의 경우 직접 구매하는 것보다 무상 A/S 기간이 길고, 케어 서비스(가죽교체 등)이 추가로 가능합니다.

 

3. 계약기간 종료 후 인수

렌탈 기간이 끝난 후 제품을 반납하는 것이 아닌 계약 조건에 따라서 제품을 인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절세

사업을 하는 사람이나 법인 이라면 안마의자 렌탈료를 비용처리 하여 세금 절감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5. 묶음 렌탈 할인

기존에 정수기나 비데 등 렌탈을 이용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기존 제품과 안마의자 제품을 묶어 추가적인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안마의자 렌탈 단점

 

1. 의무 사용 기간

안마의자뿐만 아니라 다른 가전제품들 모두 렌탈을 하게 된다면 의무적으로 사용해야 하는 기간이 있습니다. 최소 3년 ~ 5년 정도 기간은 사용하게 됩니다. 의무 사용 기간 중간에 계약을 해지하게 된다면 위약금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렌탈 기간을 채울 수 있는 사람들만 안마의자 렌탈을 진행해야 합니다.

 

2. 총금액의 증가

렌탈은 초기 가격 부담을 줄이는 장점이 있지만, 렌탈료를 가입 기간 동안 환산하면 제품 가격보다 높아지게 됩니다. 다만 제휴카드 이용과 무상 A/S 혜택 그리고 안마의자 가죽 교체 서비스와 같은 추가적인 케어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사람들의 만족도는 높은 편 입니다.

 

안마의자 렌탈전 유의 사항

 

1. 사용자의 체형

안마의자는 특정한 사람을 타겟으로 만든 제품이 아닙니다. 많은 사람을 대상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표준 체형을 기준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구매하려는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본 후 렌탈을 하는게 가장 좋으며 만약 선물이나 사용자가 안마의자를 체험 해보기 어려운 상황이라면 신장이나 체중을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안마의자 제품은 보통 체형에 맞춰 자동으로 조절되는 기능이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에 따라서 신장이나 체중에 제한이 있는 경우도 있으니 렌탈 전 확인해봐야 합니다.

 

2. 이전 비용

무게가 많이 나가는 제품의 경우 이동이 어렵습니다. 방 안에서 위치만 살짝 바꾸는 정도는 성인 남자가 할 수 있지만 이사를 가거나 했을 때 사다리차를 불러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처음 설치할 때 설치장소를 잘 선정해야 합니다.

 

3. 예산 계획

렌탈의 가장 큰 장점이 분할 납부를 통해 초기비용을 낮출 수 있는 점입니다. 월 렌탈료는 회사, 렌탈계약 기간 등에 따라 같은 제품이라고 해도 금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적절한 제휴카드 이용을 통해서 금액 부담을 낮출 수 있으니 렌탈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진행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4. 안마의자 기능과 마사지 범위

안마의자의 기능이 다양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필요한 기능이 어떤 것이고 해당 기능이 지원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 자동체형 인식 (전신 스캔) 기능 : 키, 어깨너비, 등 길이, 다리 길이 등 체형에 맞춰 자동으로 세팅되는 기능

- 에어백 : 공기압을 통해 주무르기 효과를 내주는 기능

- 무중력 모드 : 각도를 최대한 뒤로 젖혀, 누워서 안마받을 수 있는 기능

- 백 트위스트 기능 : 좌우 에어백을 통해 척추의 균형을 잡아주는 기능

이 외에도 발바닥 지압, 냉온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5. 디자인

오랫동안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인테리어 요소를 고려해 색상이나 디자인을 고려해서 선택해야 합니다.

 

글을 마치며

 

안마의자는 오랫동안 사용하고, 부모님 선물이나 직원 복지용으로 사용되는 제품입니다. 그런 만큼 꼼꼼하게 비교하여 구매 결정을 하는 게 중요합니다. 명불허전 렌탈로 접수 남겨 주시거나 궁금한 점 연락해 주시면 성심성의껏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http://mbhj.rental-shop.net/html/

 

명불허전

명불허전

mbhj.rental-shop.net

 

명불허전 렌탈 / 24시간 전화 및 문자 문의주세요

010-4983-3629

 

 

댓글